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공사나 작업중에 돈이 떨어지는 것을 확인후엔 가차없이 버린다 쉽게 손님에게 사적으로 만나면서 목돈 푼돈 가리지안코 뜯어낼때 공사친다라고함 

재초 : 이미 초이스를 보러 한번 들어갔던 방에 손님이 어떤 아가씨를 앉힐지 정하지 못해서 손님의 요구에 의해 다시 한번 초이스를 보는 것을 뜻한다.

아딜 : 아가씨 딜레이의 줄임말. 아가씨가 없어서 방을 못맞추고 빵구방(성매매)으로 냅두거나 손님을 못받는 경우에 아딜이란 단어를 사용한다.

☆ 부비부비 : 똘똘이와 이뿌니의 마찰을 의미합니다. 고난이도의 기술입니다.

애인 모드 : 분위기를 애인처럼 해 주는 형태. 말 그대로 모드에 불과한데 이에 현혹되어 로맨틱한 감정에 빠지는 손님들이 많음.

☆ 페페 : 아붐처럼 스페셜 때 사용하는 액체로 투명한 액체로 무색, 무취입니다.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 삼강하드 : 하드 + 기타 등등입니다. 부비부비나 입사를 동반하는 경우 등입니다.

You'll be able to email the internet site owner to allow them to know you had been blocked. 핸플 Be sure to contain Anything you had been undertaking when this web site came up as well as the Cloudflare Ray ID observed at the bottom of this website page.

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핸플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

화류계에서는 언냐의 얼굴이나 몸매 등 외모를 핸플 일컫는 속어임. 괜찮은 언냐를 와꾸 나오는 언냐라고 함.

즉 어느 정도 마사지를 받다가 불건전 마사지로 마무리한다는 뜻으로 쓰이고 핸플 있습니다.

☆ 바디타기 : 아가씨가 손님의 등 위에서 미끄러지듯 마찰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Report this page